커플아이템 추천! 예쁜 스마트폰 노바텍 무선충전기 |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아요

2021. 11. 2. 22:38제품리뷰

노바텍 무선충전기

조개껍질 모양의 스마트폰 무선충전기입니다. 노바텍 제품으로 디자인이 정말 특이하면서도 예뻐요. 커플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성한테 선물하면 센스있다는 말을 들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색상이 총 4가지가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핑크와 바이올렛 외에 화이트와 블랙이 있습니다.

저는 커플아이템용으로 핑크와 바이올렛 색상을 추천해요. 플라스틱 재질이지만 실제로 보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뿜뿜입니다.

겉면의 무늬는 스마트폰 무선충전 시 바닥의 미끄럼을 방지하는 역할을 해요. 단순히 예쁨을 위해 들어간 건 아니라는 뜻~!

노바텍 무선충전기

조개가 입을 벌리듯 무선충전기 입을 벌리면 거치대로 변신합니다. 바닥에 놓고 충전할 수도 있지만 거치 상태에서 충전도 가능합니다. (아이디어가 정말 좋네요)

고속무선충전기

 

삼성 갤럭시 시리즈에서 커플 무선충전기를 쓰려면 별도의 케이스가 필요합니다. 별도 구입이 번거로울 수 있지만 이게 있으면 고속충전이 가능해져요. (케이스 필요한 모델은 아래를 참조)

  • 갤럭시S21 / 갤럭시S21+ / 갤럭시S21 울트라
  • 갤럭시노트20 / 갤럭시노트20 울트라
  • 갤럭시S20FE / 갤럭시S20 / 갤럭시20+ / 갤럭시S20 울트라
  • 갤럭시S10 / 갤럭시S10e / 갤럭시S10+ / 갤럭시노트10
  • 갤러시노트+

(아이폰 12시리즈는 투명 케이스 없이도 고속충전 가능)

제가 가지고 있는 갤노트20에 투명케이스를 씌운 모습입니다. 자석으로 되어 있어 가까이 다가가면 찰싹하고 조개가 붙어요.

무선충전기를 부착시킨 후 거치대로 활용할 수도 있고요. 그냥 바닥에 두어도 되구요.

고속무선충전기

갤럭시 시리즈는 이 무선충전기로 최대 15W의 고속충전이 가능!

USB C타입 케이블 일체형 무선충전기입니다. 커플아이템으로 함께 세워놓으면 예쁨

스마트폰 뒷면에 자석 형태로 붙는 거여서, 무선충전기를 붙인 방향에 따라 스마트폰을 세로로 또는 가로로 원하는대로 거치할 수 있습니다. (이게 완전 장점인 듯)

갤럭시 시리즈가 아닌 안드로이드폰은 메탈링을 사용해서 충전합니다. 이 링은 별도 구매가 아니고 무선충전기 본체와 함께 동봉되어 있어요.

제품 뒷면에 메탈링을 붙인 후에 무선충전기를 갖다대면 찰싹하고 붙어요.

그럼 바로 충전 시작. 메탈링을 이용해 충전하면 고속충전은 아니고 일반충전이 됩니다. 거치대로 해놓고 유튜브 보면서 충전하면 되니까 고속이 아니어도 상관은 없을 듯 하네요. 

마지막으로 무선충전기의 자석 힘 보여드립니다. 줄 잡고 들어올려도 왠만큼 과하게 힘을 주지 않는 한 스마트폰이 떨어지지 않습니다.(기기에 무리가지 않으면서 최대한의 자력을 사용)

 

노바텍 무선충전기 Magnetic Portable Wireless Charger : Novatech

[Novatech] The Future of Applied Magnet

smartstore.naver.com

커플아이템 노바텍 무선충전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