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 스타바비 티트리 진정 스킨 부스터 | 가을 서핑 필수품

2021. 10. 20. 23:06제품리뷰

오늘은 서핑하면서 항상 들고 다닌 민감성 피부를 위한 티트리 진정 스킨 부스터를 소개할게요.

바로 바로!! 화장품생산연구소 박랩의 자체 브랜드 스타바비(Starbaaby) 제품입니다. 피부 진정 제품으로 티트리 진정 스킨 부스터, 스팟 앰플 네추럴이 있습니다.

 

스타바비에는 여러 상품이 있지만 <티트리 진정 스킨 부스터>는 제가 서핑할 때마다 꼭 들고 다니는 제품이에요. 칙칙 뿌리면 되기 때문에 간편해서 좋아요. 가을, 겨울에 다가갈수록 피부 관리 더 열심히!!

여름에는 태양이 너무 강렬하니 서핑햇이라도 쓰는데 가을이 되면 오히려 방심하게 되요. 서핑한 후에는 스타바비의 티트리 제품! 민감해진 피부에 항염/향균 효과까지 있는 제품입니다.

성분 먼저 훑어볼까요? 티트리잎수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어요.

▶ 티트리 진정 스킨 부스터 전성분
티트리잎수(80%),부틸렌글라이콜,글리세린,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나이아신아마이드,폴리글루타믹애씨드, 감초뿌리추출물,녹차추출물,로즈마리추출물,병풍추출물,캐모마일꽃추출물,황금추출물,호장근뿌리추출물, C12-14파레스12,1,2-헥산다이올,카프릴릴글라이콜,스타아니스추출물

스타바비 티트리 제품은 원래는 위 사진처럼 대용량이에요. 넘 커서 이걸 들고 서핑 다닐 수는 없겠죠. 센스있게 소분해서 가지고 다닐 수 있게 작은 통이 함께 있어요.

작은 병에 따를 때마다 항상 긴장. 이 정도 양이면 서핑할 때 이틀은 갑니다.

가을 서핑 필수품! 스타바비 티트리 진정 스킨 부스터입니다.

자매품 스팟 앰플 네추럴

▶ 스팟 앰플 네추럴 전성분
정제수,티트리잎수,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메틸프로판다이올,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나이아신아마이드, 감초뿌리추출물,녹차추출물,로즈마리잎추출물,병풀추출물,캐모마일꽃추출물,황금추출물,호장근뿌리추출물, C12-14파레스12,1,2-헥산다이올,카프릴릴글라이콜,부틸렌글라이콜,스타아니스추출물,티트리잎오일

피부가 민감해진 상태에서 나에게 맞지 않은 화장품을 사용하면 뾰루지가 올라오기도 하는데요. 자칫 뾰루지 관리 시기를 놓치면 바로 오서방 작렬하게 됩니다(-_-)

스팟 앰플 네추럴은 뾰루지가 올라올 것 같은 느낌이 들 때!! 한걸음 더 들어가 집중적으로 피부를 관리해주는 제품이에요. 스타바비 티트리 제품이 전반적인 피부 관리라면 스팟 앰플 네추럴은 집요한 피부 관리라 할 수 있겠네요.

이 제품은 장점이 면봉이 필요없어요. 티트리로 유명한 모 브랜드 제품 같은 경우는 면봉이 꼭 필요하죠. 스팟 앰플 네추럴은 립글로즈처럼 찍어 바르는 팁이 같이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든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박랩 "스타바비 몰"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starbaab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