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 기능성 화장품 : 프레랑 피토펩타이드 크림 (남자 화장품 추천)

2021. 7. 12. 23:56제품리뷰

남자 화장품으로 추천하는 프레랑 피토펩타이드 원터치 크림입니다. 보습력이 짱인 제품으로 피부관리 잘 못하는 남자도 이거 하나면 사계절 무난하게 보낼 수 있어요.

 

👇👇👇리필 기능성 화장품 구매링크👇👇👇

 

프레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프레랑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리필 기능성 화장품 : 프레랑 피토펩타이드 크림

 

프레랑 피토펩타이드 크림에는 피토스테롤 성분이 들어있어요.

피토스테롤이란?

식물에서 얻은 피토케미컬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성분이에요. 콜레스테롤과 유사한 구조이지만 피부에 적용 시 염증을 일으키지 않고 피부 보호막의 결함을 보완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프레랑 피토펩타이드 크림에는 호호바 오일, 시어버터, 특허 효모/쌀 발효 여과물, 작두콩 추출물, 식물성 펩타이드,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들어가 있어요.

 

원터치로 쉽게 열 수 있는 제품. 힘들게 뚜껑을 돌리지 않아도 되요. 누르고 위로 뿅~ 처음 써봤는데 꽤 편하네요.

 

리필해서 새 제품처럼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환경은 MZ 세대의 가치 소비에 큰 화두가 되고 있잖아요. 원터치로 열 수 있는 뚜껑은 놔두고 아래쪽 크림 부분만 쉽게 교체할 수 있어요.

 

남자 화장품으로 추천하는 프레랑 피토펩타이드 크림! 남자도 이제 고급스러운 화장품 용기를 써봅시다. ^^;;

 

향을 제외한 모든 성분이 EWG 그린등급에서 1~2등급을 받았어요. (성분이 착함!!) 향은 녹색식물 시그니처로 알러지에서 자유롭습니다. **숫자가 작을수록 안전하다는 의미입니다**

 

프레랑 피토펩타이드 크림. 환경을 생각하는 리필 제품~!! 소비 절약에 환경보호까지.

 

피토-펩타이드 원터치 크림. 주름과 미백 2중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보습과 탄력에도 좋아서 남자 화장품으로 추천해요. 원터치로 쉽게 열 수 있고, 리필하는 방법도 간단한 것이 장점! 교체하고 나면 새 제품처럼 사용이 가능해요.

 

피토-펩타이드 원터치 크림은 발림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고농축이면서 피부에 잘 스며들어요. 영양, 보습이 풍부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주어서 이번 여름에는 이 화장품을 달고 살아야겠습니다.

 

👇👇👇리필 기능성 화장품 구매링크👇👇👇

 

프레랑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프레랑 입니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