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자동차 냄새 제거 방법 : X-zero(엑스제로) 특허기술로 자동차 내부&에어컨 필터 소독/살균하기

2021. 7. 28. 02:07제품리뷰

이제는 생활 방역 시대. 어디가나 손 소독제는 기본이고, 매장에서 휴대용 방역기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제품은 그중에서도 특별한 목적의 방역기입니다.

자동차 실내 소독기 엑스제로

소독은 기본이고 자동차 실내 냄새까지 제거하는 X-zero(엑스제로)라는 제품입니다. 자동차에 특화된 방역기입니다. 살균력 99.9% 인증, 특허 등록까지 되어 있는 제품!

간편하고 빠르고 안전한 소독기

자동차 실내 전용 소독기라고 하면 좀 생소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소독기 이용해서 소독제 뿌려도 되지 않냐 라고 할 수 있는데요.

휴대용 소독기는 분자가 커서 실내 방역 시 단점이 있어요.

기존 제품은 단점이 분사되는 분자가 커서 소독 후 걸레로 표면을 닦아줘야 해요. 그렇지 않으면 물기나 얼룩이 남거든요. 빠르게 실내 방역하기에는 약간 무리가 있어요.

연무 상태로 분사되는 엑스제로 소독기

X-zero(엑스제로)는 소독제를 가열하는 게 아니라 초음파를 이용해서 연무 상태로 분사합니다. 굉장히 작은 분자 형태, 약 1~5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분자가 기기에서 나오게 되요.

세계 최초 셀프 자동차 실내 소독기!

분자가 작으면 얻을 수 있는 장점! 차량의 작은 틈새까지 살균과 소독이 가능하고요. 한걸음 더 들어가서 에어컨 필터까지 살균이 됩니다.

여름에 에어컨 필터 교환한 지 얼마 안돼도 잘 말리지 않으면 금새 쾌쾌한 냄새 날 때가 있죠. 엑스제로 소독기가 있으면 쉽게 자동차 실내 냄새 제거가 됩니다.

특허기술을 보유한 (주)오토퓨어의 엑스제로

장점이 하나 더 있어요. 소독제가 작은 분자로 연무화 되어 나오기 때문에 소독기 사용한 후에 습기나 물방울 맺힘이 없어요. 걸레로 닦을 필요가 없다는 점.

X-zero(엑스제로)는 특허청에 특허 등록이 되어 있고 조만간 제품이 조달청에도 등록이 됩니다. 공공시장에서 이 제품이 많이 선택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생활 방역이 필수인 시대

현재는 용인시 동백동 주민센터에 1대, 보령시청 앞에 1대가 설치되어 있어요. 지자체에서 구입을 많이 하면 시민들이 높은 생활 방역 수준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밖에도 X-zero(엑스제로)는 백화점, 렌터카 업체, 세차장, 전기차 충전소 같은 곳에 함께 있으면 유용한 제품이에요. 한번 사용할 때 3분 정도면 자동차 실내 소독은 끝. 에어컨 필터 살균까지 되니 마음 놓고 운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X-zero(엑스제로)는 세계 최초 셀프 자동차 실내 소독기입니다.

 


엑스제로 소독기 분사 시연

㈜오토퓨어

  • 홈페이지: http://xzero.co.kr/
  • 전화번호: 1588.0483
  • 이 메 일: skyjeun820@naver.com
  • 주     소: 용인시 기흥구 서천로 201번길 11 기흥테라타워 T-L 148호
 

오토퓨어 자동차 실내 소독기 제조

물방울 맺힘이 없어 닦아낼 필요 없이 실내소독 에어컨 필터 소독 및 탈취까지 한번에

xzero.gabia.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