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와상 생지 집에서 오븐으로 맛있게 굽기 《끼니엔갓빵 오븐요리》

2021. 7. 29. 23:48제품리뷰

'끼니엔'에서 나온 크로와상 생지! 이걸로 더운 여름 집에서 아침식사를 했습니다. 에어프라이나 오븐, 둘 중 하나만 있으면 주말 브런치가 완성됩니다.

 

끼니엔갓빵은 처음 들어보는 분도 있을 것 같네요. 제품은 참 좋은데 많이 안 알려진... 그래서 이렇게 제가 알리고 있습니다.

 

 

끼니엔갓빵 크로아상 60g 10입팩 x 2팩 (총 20개) : 끼니엔

[끼니엔] 끼니거르지마! 크로아상,볶음밥, 덮밥소스,마카롱,잼,빵,떡볶이,가래떡, 어묵, 그리고

smartstore.naver.com

요즘 프랜차이즈 빵집 크로아상 가격이 엄청 비싸더라고요. 끼니엔갓빵은 20개짜리 사면 개당 천 원 초반 꼴입니다. 가성비 굿굿!!

 

크로아상 냉동 생지는 해동하지 않고 에어프라이나 오븐에 돌릴 수 있습니다. 넣기 전에 30분 해동하면 더 맛있고요. 집에서 빵 굽는 건 처음이어서 메뉴얼을 봤어요. 제가 쓰는 LG오븐은 트레이를 아래에서 두번째에 놓고, 160도로 15~18분 돌리라고 나오네요.

 

처음엔 15분 돌렸다가 색깔이 안 예뻐서 3분 더 돌렸어요. 총 18분! 그랬더니 노릇노릇한 색깔이 나왔어요. 끼니엔 크로아상 생지는 100% 프랑스 밀가루로 만든 제품입니다. 버터도 최고급 퓨어버터를 쓰고 있어서 고소한 냄새가 장난 없어요.

 

네덜란드 여행할 때 아침마다 크로아상에 아메리카노 참 많이 먹었습니다. 요즘엔 방구석 여포를 시전 중이라 밖에 잘 못 나가지만 마음만은 유럽이에요. 덴하그에서 사온 스벅컵은 제 블로그에 자주 등장하는데, 정작 덴하그 여행기는 아직도 못 쓰고 있네요.

 

완벽한 겉바속촉. 유럽 밀가루라 역시는 역시인가요? 끼니엔 크로아상 맛있습니다. 크기는 미니 사이즈라 남자는 4개 정도 먹어야 돼요. (나만 돼지인가ㅠㅠ)

 

끼니엔의 필살기 제품. '오.달디' 잼입니다. 모든 빵에 잘 어울리죠. 요것도 미니 사이즈이고요. 끼니엔 스마트스토어에는 1인 가구를 위한 밀키트 제품이 많습니다.

 

 

오.달디 달잼 3종(딸기&라즈베리,애플시나몬,블루베리)골라담기 : 끼니엔

[끼니엔] 끼니거르지마! 크로아상,볶음밥, 덮밥소스,마카롱,잼,빵,떡볶이,가래떡, 어묵, 그리고

smartstore.naver.com

과육이 75%이상 포함된 잼입니다. 다이어터인가요? 유지어터인가요? 그래도 OK. 한 병 다 먹어도 90kcal도 안돼요. 첨가물은 당연히 없는 건강한 잼!!

 

국내산 사과 퓨레가 78.5% 포함되어 있는 애플시나몬 잼을 크로아상에 발라 먹습니다. 요건 맨 위에 영상으로 보면 더 기가 막힘. 보시고 주문 한번 해보시라. 강추합니다.

 

저는 제로웨이스터(?)라 다 먹은 잼통에 비타민C를 넣고 다닙니다. 병이 작고 귀여워서 이렇게 알약 넣어다니기 좋아요. 병도 예쁘게 만드는 끼니엔. 아무리 바빠도 끼니는 거르지 말아여~~~

 

 

끼니엔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끼니거르지마! 크로아상,볶음밥, 덮밥소스,마카롱,잼,빵,떡볶이,가래떡, 어묵, 그리고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