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클렌징밤 - 유럽에서 날아온 조브라운 클렌징밤(Jobrowne Cleansing Balm)

2021. 12. 10. 09:45제품리뷰

아일랜드 핸드메이드 제품

연예인도 아닌데 요즘 피부관리에 눈을 떴다. 뷰티케어 제품도 알면 알수록 끝이 없고.. 자동차랑 비슷해서 한단계씩 급을 올리다보면 어느새 높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나를 발견하게 된다-_-

조브라운 클렌징밤은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지만 고급진 느낌 폴폴 나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유기농 성분이 85%를 차지하고 천연향을 가진 내st의 클렌징밤!

조브라운 클렌징밤

지방 출장이 있는데 좀 좋은 숙소에서 묵는다 하면 조브라운 클렌징밤을 들고 간다. (모텔에서 들고가면 들고가지 않는다..... -_-;;;) 기분 낸다고 침대에 올려놓고 찰칵,,,

내추럴 클렌징밤 (조브라운)

조브라운 클렌징밤을 사용하면 한결 부드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피부에 필수적인 영양소가 가득해서 노폐물을 정리하면서도 피부 보호막을 재생시키면서 탄탄하게 지켜준다.

페이스타월과 함께 들어있음

조브라운 클렌징밤은 페이스타월을 이용하면 효과가 훨씬 좋다. 피부 깊숙한 곳까지 마사지를 하면서 모공 속에 있는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기 때문이다.

페이스타월은 남자보다는 여성이 사용하면 효과가 더 좋다. 메이크업 잔여물이 녹아 나왔을 때 따뜻한 밤부 페이스타월로 샥... 호캉스를 가지 않아도 집이 호텔이 되는 기분이 든다.

조브라운 제품은 향이 진짜 좋다. 유기농 천연원료를 핸드메이드로 블랜딩 후 케이스에 부어 만든다. 아일랜드 제품인데 태국 치앙마이 느낌도 솔솔 나고. 넘나 내 스타일인 거.

조브라운 클렌징밤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피부 재생을 돕는다. 그리고 피부톤 개선 효과가 있어 영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조브라운 클렌징밤의 주 원료는 녹차씨오일이다. 유기농이며 100% 천연오일이라 영양소가 많고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알코올 및 합성원료 X)

녹차씨오일에 포함된 영양소에는 비타민 A, B, C, E, 아미노산, 폴리페놀, 미네랄, 카테킨, 데아닌, 타닌, 리놀렌산, 올레산, 아연, 망간, 칼슘, 철, 마그네슘 등이 있다.

제품에 좋은 영양소가 많아도 결국엔 잘 사용해야 피부에 흡수가 잘 되는 법. 조브라운 클렌징밤의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다.

  1. 클렌징밤 소량을 덜어 손가락으로 살살 비벼 녹인다(손에 물기 없는 상태로)
  2. 건조해진 얼굴에 5분동안 마사지를 한다
  3. 조브라운 밤부 페이스타월을 따뜻하게 한 후 천천히 부드럽게 닦아낸다
  4. 미온수로 마무리 세안을 한다

클렌징밤은 피부가 수시로 건조해지는 겨울철이나 환절기에 사용하면 좋다. 세정력이 뛰어나면서 동시에 스킨케어 효과가 있어서다.

5분 가량 마사지를 하면서 피부 노폐물을 닦아내기 때문에 평소 10초 세안을 하던 사람은 좀 귀찮을 수 있다^^:; 그러나 그 효능을 맛보면 클렌징밤은 끊을 수 없지~

조브라운 제품은 향이 좋아서 집에서 사용하면 곧장 스파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아침에는 대충 세안을 하더라도 저녁에는 스스로를 관리하는 차원에서 클렌징밤을 꼭 사용해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