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남자향수 추천 : 선물용으로 좋고 휴대하기 편한 조브라운 고체향수

2021. 11. 20. 23:28제품리뷰

10월에서 11월
고작 한달이 지났을 뿐인데
계절은 여름에서 가을로,
이제는 겨울이 되어버렸네요.

나이가 들수록
겨울이 오는게 싫어집니다
앙상한 나무를 보면
괜히 우울해진달까.

기분이 센치해질 때
저는 향수를 한번씩 바꿉니다.
이번 겨울을 대비해(?)
변경한 향수는
조브라운 남자 고체향수예요.

30대남자향수로 추천하는
조브라운 제품!

나무로 된 외관이
동남아의 럭셔리 리조트
느낌이 나는군요

30대인 제 개인 취향을
제대로 저격합니다

조브라운 고체향수는
보관케이스가 별도로 있어요

저는 고체향수 사용이 처음이고
조브라운 제품 역시 처음이라
이 케이스가 뭔가 했네요.

(고객 감사 편지가 담겨있나?
라고 생각했음ㅎㅎㅎ)

조브라운 고체향수는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예요.

그냥 몸체만 들고 다녀도 되지만
보관케이스가 워낙 예뻐서
케이스에 넣고 다니면
품격이 좀 높아질 것 같네요.

여자들보다 오히려
남자들앞에서 꺼내면
주변에서 '오~~~' 할 거 같은 느낌!!

조브라운 고체향수는
30대 남자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 구성이에요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더 럭셔리합니다!!

보관케이스 아래에
마킹되어 있는 JB마크

우드로 된 외관 디자인을 보니
이 고체향수를 들고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태국에서 조브라운 향수 바르고
썽태우 타는 모습을 상상하며...

30대 남자에게 추천하는
조브라운 고체향수!

향은 세지않고
고급스러운 은은함이 있어요

고체향수니까 몸에 발라야 하는데
향이 좋아서 저는 코에
자주 대고 있네요(+_+)

고체 향수의 장점은
휴대성이라고 생각해요

액체 향수는 주로
유리병에 보관되어 있어서
밖에 들고 나가기는
좀 부담스럽거든요

고체향수는 깨질 염려가 없으니까
가방 주머니에 그냥 넣고 다니면 되요

휴대하고 다니다가
중요한 순간이 있을 때
바로 꺼내서 맥박이 뛰는 곳에
꼭꼭 발라주면 됩니다

30대 남자를 위한
조브라운 고체향수는
대나무 케이스를 사용해서
친환경적이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선물용으로 완전 강추!

인공향료 없이
유기농에 천연 원료만 사용한
고체향수예요

남자 선물을 고민하고 있거나
본인을 위한 기분 전환 선물이 필요할 때!

조브라운 고체향수 추천합니다

https://www.jobrowne.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11 

 

조브라운

조브라운

www.jobrow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