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비 김치와 어울리는 음식 - 라면, 떡볶이, 파스타, 야외 바베큐 (콜라비 김치는 사서 드세요)

2021. 9. 12. 14:57제품리뷰

'세상에 없던 김치'. 제품 판매를 위한 홍보용 문구가 아니예요. '김치용 콜라비'로 만들어서 씨앗부터 남다른, 그래서 정말로 세상에 없던 김치가 나왔습니다.

콜라비 김치 직접 담그는 분도 계시던데 옳지 않습니다. 농업회사법인 씨드바이에서 만든 콜라비 김치로 사서 드시는 게 옳습니다. (-_-)

한주동안 콜라비 김치와 함께한 생활. 어떤 음식이랑 같이 먹었는지 모아봤어요.

만두와 콜라비 배추김치

한주의 시작은 가볍게 만두로 했어요. 아끼는 콜라비 배추김치를 뜯어서 밤에 만두 10개 순삭...;; (정신차려야 하는데) 만두의 묵직함을 콜라비의 아삭함으로 덜어줍니다.

알루미늄 포장으로 된 씨드바이 콜라비 김치 제품. 스마트캔 특허기술로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습니다. 이 자체로 도시락 들고 다녀도 안심~!!

이산화탄소만 배출해주는 숨구멍이 있어서 오래 냉장보관해도 신선도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칼국수 라면과 콜라비 포기김치

세상 아삭한 콜라비 포기김치입니다. 밤에 칼국수 라면, 이건 못 참아요. 이날은 이미 하루 3끼를 다 먹었는데 밤에 잠깐을 못참고 4끼째 라면 식사 들어갔습니다.

선 바로 넘죠? 콜라비 김치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기는 힘듭니다. 자극적으로 짠맛만 가득한 그동안의 김치는 Say Good-bye. 콜라비 자체가 가진 단맛으로 무장한 건강한 김치 먹어봅시다.

새우파스타와 콜라비 섞박지

씨드바이 콜라비김치는 총 5종류가 있어요. 깍두기, 섞박지, 나박김치, 배추김치, 포기김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김치맛에 이날은 랜덤으로 섞박지를 골랐습니다.

새우 파스타에 현미밥, 콜라비 섞박지에 마무리는 맥주로 했습니다. 콜라비 섞박지는 무보다 단단한 식감에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들어가 있어요. 섞박지 당신을 파스타 도둑으로 인정합니다.

떡볶이와 콜라비 깍두기

빨간색 떡볶이가 지겨워 한번은 짜장 떡볶이를 먹었어요. 짜장엔 빨간맛이죠. 콜라비 깍두기는 일반 무에 비해 무르지 않아서 좋아요. 식감이 아삭아삭

먹어본 사람은 중독되는 콜라비 김치입니다. 짜장 떡볶이랑 넘나 잘 어울리는 것. 씨드바이에서 출시한 콜라비 김치 5종은 어느 것 하나 실패가 없습니다.

3대에 걸쳐 65년을 종자업계에 종사한 태우종묘(주)의 자회사, 씨드바이에서 만든 김치입니다. 믿고 먹는 씨드바이 콜라비 김치!

고구마와 콜라비 나박김치

달콤~~~한 고구마. 유일한 단점은 켁켁,,, 목이 막힌다고요? 씨드바이의 콜라비 나박김치와 먹으면 막혔던 목구멍 시원하게 내려갑니다.

콜라비 김치는 채식하는 사람에게도 좋아요. 채식하면 사실 좀 심심한데 콜라비는 재료 자체가 가진 단맛으로 맛을 내니까 건강해서 안심이 됩니다.

끝맛이 상쾌해서 자꾸 먹게 되는 마성의 맛... -_- 나박김치 국물에 국수 말아서 "한입만!!!" 찬스 쓰고 싶네요.

야외 바베큐와 콜라비 포기김치

혹시 이 글을 밤에 보시는 분께 미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진짜로 선 넘었습니다. 아외 바베큐하러 가서 콜라비 포기김치 오픈해버렸습니다.

한우 갈비살과 한우 등심, 그리고 돼지 목살까지. 여기에 그냥 콜라비 포기김치 얹었을 뿐입니다. 현실에 이런 맛이 있다는 게 그저 감사합니다.

일반 김치는 짠 맛이 강해서 김치와 고기를 같이 먹으면 고기 맛을 해치기도 하는데요. 콜라비 포기김치는 그런 것이 없고 식감이 아삭해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Seedbuy

방울 양배추, 콜라비

www.seedbu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