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부수입 리워드앱 '달고'로 앱테크 하기

2021. 8. 27. 23:34미분류

직장인 부수입 앱 '달고'를 소개합니다. 내 차가 움직이는 광고판이 돼서 수익을 올리는 시스템이에요. 모빌리티 광고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회원가입은 카카오로 5초만에 가능

주행한 만큼 포인트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앱테크 용도의 어플입니다. 소름 돋게 많은 돈을 버는 건 아니지만, 원래 리워드앱이 소소하게 버는 재미로 하는거니까 감안할 수 있고요. (그만큼 쉽게 벌기도 하고,,,)

달고 앱을 설치하면 위치정보를 On하고 돌아다닌다. 거리 누적만큼 캐시가 쌓인다.

서비스 명칭을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달고' 일단 (스티커)달고난 후 달리면 됩니다. 자차로 정기적인 출퇴근 하는 사람에게 좋다고 생각해요. 아니면 저 같이 여행 좋아해서 주구장창 전국을 누비는 사람도 잘 맞고요.

'달고'는 이동거리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된다. 부스터 미사용시 1km당 1달고 포인트(1일 최대 100달고 포인트), 부수터 사용(=차량등록)시 1km당 (3달고 포인트(1일 최대 300달고 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대신 광고할 스티커가 자신의 성향과 맞는 게 좋겠죠. 내 차를 어느정도 광고판으로 쓸건데 너무 엄한 광고주의 스티커라면 안될 것 같고요. 마음 같아서는 나이키나 내셔널지오그래픽 같이 액티브한 갬성의 광고스티커면 좋겠네요. 꿈은 또 크게 가지면 좋으니까(-_-)

내게 맞는 광고스티커가 있다면 차에 붙이고 쉽게 돈 벌어보기

짠돈이지만 쉽게 찬찬히 부수입 올리고 싶다 하는 직장인에게 리워드앱 '달고' 추천합니다! 또한 이번 리뷰를 보고 달고1:1카카오상담(ID:dalgo.cs)에 글을 남기면 +2,000캐시(c)가 적립되니 얼른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