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피자만들기 홈캉스 레시피 | 초리조레시피 #3

2021. 7. 31. 17:27미분류

세번째 초리조레시피! 집에서 만드는 피자입니다. 피자 한판에 맥주 한캔이면 홈캉스 OK. 밖에 나갈 이유가 엄서영...

:: 초리조레시피 글 모아보기

두둥탁.

마트에서 재료 몇 개 사고 온라인에서 초리조만 구입하면 피자 만들기 쉽습니다. 초리조는 얇게 썰어서 토핑으로 올리면 페페로니랑 같은 역할을 해요. (페페로니보다 초리조가 더 맛있음)

👇👇👇초리조는 가문의레시피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스페인 이베리코 베요타 햄 초리조 : 가문의레시피

최고급 스페인 이베리코 베요타로 만든 맛있는 초리조

smartstore.naver.com

 

마트에서 사온 재료

가문의레시피 초리조는 마트에 없기 때문에 스마트스토어에서 주문을 했고요. 나머지는 동네 마트 가서 숑 사왔습니다.

  • 또띠아
  • 피자치즈
  • 파인애플
  • 토마토소스
  • 양파, 고추

채소 토핑으로 청피망을 올리고 싶었는데 없어서 고추를 사용했어요. 식감과 비주얼이 같기에 뭘 써도 상관없습니다. 예전에는 전문가가 피망 쓰라하면 곧 죽어도 피망을 써야 했는데, 요즘엔 대체제가 있으면 그걸 쓰게 되네요. (요리실력+1)

 

토핑 재료 정리

양파 고추를 썰어 물기를 탈탈 털어줍니다.

오늘 피자의 핵심 재료~ 초리조입니다. 가문의레시피 초리조는 성분의 96.29%가 이베리코 베요타로 되어 있어요. 이베리코는 스페인 돼지 품종으로 풀, 도토리, 곡물사료를 먹여 키웁니다. 베요타는 그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을 이야기해요.

 

스페인 이베리코 베요타 햄 초리조 : 가문의레시피

최고급 스페인 이베리코 베요타로 만든 맛있는 초리조

smartstore.naver.com

피자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파인애플. 저는 피자 중에서 하와이안을 제일 좋아하거든여...

 

홈피자 만드는 순서

피자는 오븐에 구울거라 오븐판에 또띠아를 깔아줘요. 한 판이면 혼자서 배불러영

치즈를 깔아줍니다. 집에서 만드는 거니까 아낌없이 뿌려여...

가득 뿌린 치즈 위에 또띠아 한장 얹어요.

마트에서 파는 토마토 소스로 또띠아 위에 발라줍니다.

토마토 소스 위에 소금과 후추를 뿌려요.

 

피자 토핑 올리기

집에서 피자 만들 때 가장 큰 장점은 토핑을 양껏 올릴 수 있다는 것. 저는 하프 베지테리언(???)이어서 채소를 많이 올렸어요. 그리고 맨 위에 치즈를 추가하면 더 맛있긔.

얇게 썬 초리조를 얹습니다. 갯수는 반죽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마트 또띠아를 기준으로 8개 올리면 딱 맞더라고요.

파인애플은 다다익선. 올릴 수 있는만큼 올리긔. 동남아 가고싶긔.

준비한 피자를 오븐에 넣어요. 제가 가진 오븐은 자동요리 메뉴에 또띠아 피자가 있어서 별다른 세팅이 필요없네요. LG가 오븐은 괜찮...ㅎㅎㅎ

오븐에서 피자가 완성됐습니다. 집에서 피자 만들기 참 쉽죠?? 요리 똥손도 가능~~~

 

초리조로 만든 홈피자 완성

밖에서 사먹는 피자보다 맛있어요. 초리조를 활용할 수 있는 요리가 많네요. 초리조 레시피 참고해서 이번 여름 슬기로운 홈캉스 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