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에 북카페가 있는 구리 호텔인카페 후기 | 구리모텔 수택동모텔

2019. 3. 29. 10:19한국여행 방가/국내 여행

칼퇴하면 행복한 세상, 칼퇴의품격입니다. 구리모텔 호텔인카페에 다녀왔어요. 구리 중심지 수택동에 있어요. 걸어서 5분 거리에는 시장, 음식점, 술집 등등 엄청 화려하더군요!!! 숙소가 번화가 속에 있어서 체크인하고 언제든지 놀러 나갈 수 있는게 장점이랍니다.

호텔인카페는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인테리어가 샤방샤방해요. 룸 컨디션이 모텔 중에서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트롬 스타일러, 공기청정기가 있는게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제가 체크인하고 들어간 방이 좀 큰 방이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욕조가 거의 수영장(?) 수준으로 컸어요. 물 받는데 한참 걸릴 정도로요 >_< 숙소에서 욕조가 중요하다 하시는 분들께 호텔인카페 강추합니다.

1층 로비의 북카페. 오늘은 무슨 책을 볼까 고민했지만 결국 TV만 보다가 잤다.
넓디 넓은 룸. 러시아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방 크기가 심히 넓다.
욕조의 크기는 심히 커서 최대 4명이 들어가도 될 정도이다.(무릎을 모은다면)
집에는 공기청정기가 없다. 숙소 올 때마다 이런 신문물을 체험해 본다. 이런게 소확행일까?
여자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트롬 스타일러 납시오. LG는 아이디어 만큼은 참 좋다.
PC는 2대가 있다. 사양이 최신은 아니어서 요즘 게임을 하기는 약간 무리.
호텔인카페는 욕조만 넓은게 아니다. 대서양보다 넓은 TV가 있었으니. 몇인치인지 가늠조차 할 수 없다.
냉장고에는 물과 음료가 채워져있다. 모자르면 바깥의 공용냉장고에서 가져올 수도 있다. 우리나라 모텔 서비스의 끝은 어디까지일지 궁금하구려.
숙소 가운
샤워실 안에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 다 있음
얼굴 세안제, 스킨, 로션, 바디로션까지 준비되어 있음. 따로 내가 준비해서 가져갈게 없을 정도~~~
아마 이 방이 가장 큰 방 답게 베드가 더블베드 1개, 싱글베드 1개가 있었다.
방을 나와 복도로 나와봤다. '갑.분.미래도시'
2층에는 스낵바가 있다. 1층에 북카페에 이어 잘 꾸며져있는 스낵바까지. 이름이 호텔인카페인 이유인 듯
밖에서 음식 사와서 여기 있는 음료하고 먹어도 좋겠다
커피, 탄산있는 곳은 많이 봤지만 슬러시 있는 모텔은 처음임. 콜라 슬러시가 맛있다.
팝콘이 있는데, 그 위에 뿌리는 소스가 4개나 있음. 영화관 대신 호텔인카페 가즈아 ...
수건, 물, 음료 부족하면 더 꺼내갈 수 있는 수납장이 있다. 인심 보소
토스트용 식빵이 있어서 야무지게 혼자 좀 먹었다 ... 딸기잼, 버터도 있음. 커피 머신에서 한잔 내려받아서 같이 먹으면 꿀맛...
1층으로 내려오면 로비에 북카페가 있다. 내 생각에 책을 주제별로 정리해 놓으면 좀 더 좋을 것 같다
북카페에도 공기청정기와 커피머신이 있는 당신은 대체 ...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가 있다. 들어갈 때, 나갈 때 모두 다 주차를 해주심
프론트에 직원분이 계시지만 무인기계로 예약하고 들어갈 수도 있다. 갠적으로 스위트룸을 추천한다. 여기서 일본 료칸의 기분을 느껴보시길. 
이상 구리에 있는 호텔인카페 소개 끄읕~!!

주소: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57번길 21
전화번호: 0507-1319-9864
페이지: 네이버 실시간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