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여행 방가/국내 여행

로비에 북카페가 있는 구리 호텔인카페 후기 | 구리모텔 수택동모텔

by 칼퇴의품격 2019. 3. 29.

칼퇴하면 행복한 세상, 칼퇴의품격입니다. 구리모텔 호텔인카페에 다녀왔어요. 구리 중심지 수택동에 있어요. 걸어서 5분 거리에는 시장, 음식점, 술집 등등 엄청 화려하더군요!!! 숙소가 번화가 속에 있어서 체크인하고 언제든지 놀러 나갈 수 있는게 장점이랍니다.

호텔인카페는 최근에 리모델링을 해서 인테리어가 샤방샤방해요. 룸 컨디션이 모텔 중에서 좋은 편이라고 생각해요. 트롬 스타일러, 공기청정기가 있는게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제가 체크인하고 들어간 방이 좀 큰 방이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욕조가 거의 수영장(?) 수준으로 컸어요. 물 받는데 한참 걸릴 정도로요 >_< 숙소에서 욕조가 중요하다 하시는 분들께 호텔인카페 강추합니다.

1층 로비의 북카페. 오늘은 무슨 책을 볼까 고민했지만 결국 TV만 보다가 잤다.
넓디 넓은 룸. 러시아에 온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방 크기가 심히 넓다.
욕조의 크기는 심히 커서 최대 4명이 들어가도 될 정도이다.(무릎을 모은다면)
집에는 공기청정기가 없다. 숙소 올 때마다 이런 신문물을 체험해 본다. 이런게 소확행일까?
여자들이 사랑해 마지않는 트롬 스타일러 납시오. LG는 아이디어 만큼은 참 좋다.
PC는 2대가 있다. 사양이 최신은 아니어서 요즘 게임을 하기는 약간 무리.
호텔인카페는 욕조만 넓은게 아니다. 대서양보다 넓은 TV가 있었으니. 몇인치인지 가늠조차 할 수 없다.
냉장고에는 물과 음료가 채워져있다. 모자르면 바깥의 공용냉장고에서 가져올 수도 있다. 우리나라 모텔 서비스의 끝은 어디까지일지 궁금하구려.
숙소 가운
샤워실 안에 샴푸, 린스, 바디클렌져 다 있음
얼굴 세안제, 스킨, 로션, 바디로션까지 준비되어 있음. 따로 내가 준비해서 가져갈게 없을 정도~~~
아마 이 방이 가장 큰 방 답게 베드가 더블베드 1개, 싱글베드 1개가 있었다.
방을 나와 복도로 나와봤다. '갑.분.미래도시'
2층에는 스낵바가 있다. 1층에 북카페에 이어 잘 꾸며져있는 스낵바까지. 이름이 호텔인카페인 이유인 듯
밖에서 음식 사와서 여기 있는 음료하고 먹어도 좋겠다
커피, 탄산있는 곳은 많이 봤지만 슬러시 있는 모텔은 처음임. 콜라 슬러시가 맛있다.
팝콘이 있는데, 그 위에 뿌리는 소스가 4개나 있음. 영화관 대신 호텔인카페 가즈아 ...
수건, 물, 음료 부족하면 더 꺼내갈 수 있는 수납장이 있다. 인심 보소
토스트용 식빵이 있어서 야무지게 혼자 좀 먹었다 ... 딸기잼, 버터도 있음. 커피 머신에서 한잔 내려받아서 같이 먹으면 꿀맛...
1층으로 내려오면 로비에 북카페가 있다. 내 생각에 책을 주제별로 정리해 놓으면 좀 더 좋을 것 같다
북카페에도 공기청정기와 커피머신이 있는 당신은 대체 ...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가 있다. 들어갈 때, 나갈 때 모두 다 주차를 해주심
프론트에 직원분이 계시지만 무인기계로 예약하고 들어갈 수도 있다. 갠적으로 스위트룸을 추천한다. 여기서 일본 료칸의 기분을 느껴보시길. 
이상 구리에 있는 호텔인카페 소개 끄읕~!!

주소: 경기도 구리시 안골로57번길 21
전화번호: 0507-1319-9864
페이지: 네이버 실시간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