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꼬창 여행 #10 - 사진으로 보는 라마야나 리조트에서 해야할 일

2019. 8. 30. 07:00태국여행 싸와디캅/꼬창 여행

Things to do in 라마야나 리조트

꼬창에서 한달살기를 할 수 있다면 내가 지내고 싶은 1순위 숙소는 라마야나 리조트이다. 숙소 건물이 튀지 않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곳, 이곳에서 할 수 있는 것들에는 어떤 게 있는지 소개해 본다.

1. 바나나 신전에서 예배드리기

바나나 신전

리조트 곳곳에서 생전 듣도 보도 못한 대형 바나나 신전을 만날 수 있다. 그 압도적인 높이는 허리가 자동으로 굽어질 정도이다. 나는 이 바나나 신전 앞에서 매일 1분씩 묵념을 드린 덕분에 꼬창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2. 디지털노마드 흉내내기

여행지 필수 통과 의례, 노마드 흉내

라마야나 리조트의 와이파이 속도가 매우 빨라졌다. '18년도까지만 해도 느린 편이었는데 '19년도부터는 고화질 유튜브 영상이 전혀 끊기지 않는다. 나는 짝퉁 노마드이지만, 실제 디지털노마드가 작업하기에도 아주 좋은 환경이다.

3. 룸서비스 즐기기

재벌 오너가 된 기분

내 여행 경력 최초로 룸서비스로 음식을 주문해 보았다. 그동안 룸서비스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편견은 비싼 만큼 맛있지는 않다는 것. 그러나 꼬창에 있는 리조트들, 라마야나뿐만 아니라 다른 리조트들도 모두 룸서비스 음식이 저렴하면서 맛있다.

4. 선베드에서 맥주 마시기

태국 맥주 브랜드, 창(Chang)과 싱하(Singha)

코끼리섬(꼬창)에 와서 코끼리맥주(창)를 안 마실수야 있나. 시원한 수영장 옆에서 마시는 맥주는 인생 모든 고민을 날려준다. 다음날 리셋된다고 해도 오늘만큼은 여유를 즐길 거야.

5. 프라이빗 자쿠지 사우나가 있는 마사지샵

널 위해 준비했어

자쿠지와 사우나가 있는 리조트는 있다. 마사지샵이 있는 리조트도 있다. 이게 한 번에 있는 리조트는 드물다. 오로지 나만을 위해 준비된 듯한 이 공간은 마치 세상과 단절된 것 같은 느낌이다. 아니, 한번 들어오면 본인이 세상을 단절시키고 싶을 것이다.

6. 리조트 전용 해변

왈왈, 여기가 라마야나 해변이야

숲만 있어서 지루할 것 같다는 생각은 넣어둬. 리조트에서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타고 프라이빗 해변으로 갈 수 있다. 돌아가는 것도 물론 무료. 상인들이 파는 조개껍질을 구경하다 보면 1시간이 금방 지나간다.

7. 자연 즐기기

나는 자연인이다

라마야나 리조트는 자연이다. 공원에 놀러 온 느낌이 들 정도로 넓은 이곳은 수많은 직원들에 의해 관리된다. 이분들은 있는 듯 없는 듯 곳곳에서 식물을 관리하고 계신다. 돈 몇 푼에 이렇게 좋은 자연을 즐기고 있는 나로서는 이분들이 그저 감사하다.

 

꼬창 / 코창의 라마야나 코창 리조트 앤 스파 (Ramayana Koh Chang Resort & Spa) :: 아고다 - Agoda

라마야나 코창 리조트 앤 스파 (Ramayana Koh Chang Resort & Spa) 특가 예약 |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숙소 사진 보기 | 한눈에 가능한 요금 비교 | 원 클릭으로 딱 맞는 객실 검색 | 다양한 결제 옵션 | 아고다 보장제

www.ago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