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용노트북으로 시원스쿨 조앤박 영어 발음 훈련소 강의 듣기

2021. 3. 12. 23:12미분류

시원스쿨에서 전 과목 수강하면서
갤럭시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전 과목 수강만 하는 옵션,
여기에 갤럭시 북을 포함하는 옵션,
두 가지가 있네요.

라떼는...
인강이건 오프라인 수업이건
노트북으로 공부하는 경우는
많이 없었는데요.

갤럭시북 같은거 하나 있으면
간지는 좀 좔좔 나겠습니다.

시원스쿨에서 저는
조앤박 영어 발음 훈련소 강의를 들었어요.
토익, 아이엘츠, 오픽 관련된 강의가 많지만
저는 그걸 할 나이는 아니어서...ㅠㅠ

영어 발음 참 중요하죠.
꼭 그게 미국식 발음일 필요는 없지만.
해외여행할 때 발음 때문에 난감한 적이 많았습니다.

어떤 사람은 분명 발음이 구린 것 같은데
상대방이 잘 알아듣고,
나는 미국식 발음 한다고 rrrr 굴리는데
대화단절 되는 경험 한두번이 아니죠.

이게 다 제 영어의 기초가
맨투맨, 성문영어다 보니 벌어지는
대참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_<

아무튼 요즘은 시원스쿨 같은
인강이 너무 잘 돼 있어서,
거기다 갤럭시북까지 플렉스할 수 있으니
공부할 맛 좀(?) 나겠네요.

물론 맨 땅에 헤딩으로도
잘 하는 사람은 잘 하겠지만
이왕이면 갖춰놓고 하면 더 좋겠죠^^;;

시원스쿨 전 과목 수강은
여러 시험별로 점수가 필요한 사람에게
가장 좋을 거 같고요.

갤북 득템하고 싶은 사람한테도
괜찮은 기회입니다.

강의비와 갤럭시북 가격을 생각하면
가성비 좋은 패키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