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국시생각나면 짬뽕칼국수 후기 : 풍무동 맛집, 김포 칼국수 맛집

2017. 9. 25. 07:00한국여행 방가/국내 맛집&카페

김포 풍무동 맛집 국시생각나면에 다녀왔어요. 김포 구도심에서 약간 떨어져있지만 분위기는 완전 한적한 곳입니다. 이런건 식당 분위기를 보면 알 수 있는데 이번에 간 곳은 건물 크고 주차장 시원시원한 곳이었습니다. 갠적으로 참 좋아하는 스타일~! ㅎㅎ

국시생각나면은 칼국수, 국수가 메인이고요. 그 중에서도 짬뽕칼국수가 대표메뉴인 것 같네요. 불맛 나고 칼칼한게 스트레스 쭉 풀리는 맛이더군요. 가격도 5천원으로 아주 저렴하고요. 옆 테이블에서 주문한 왕돈까스도 맛있어 보이던데 짬뽕칼국수가 양이 많아서 못 먹어본게 아쉬웠어요.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1
▲ 김포 칼국수 맛집 국시생각나면. 식당이 크다 ㅋㅋㅋ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2
▲ 주차장은 더 크다 ㅎㅎ 이걸보니 김포에 왔단걸 실감(?) 할 수 있었다.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3
▲ 주말 점심시간, 손님들이 꾸준히 들어온다. 음식을 주문하면 서빙이 빠르고, 면 요리다 보니 회전이 빠른듯 하다.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4
▲ SBS 생방송 투데이에 나왔고용~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5
▲ 전메뉴 포장이 된다. 국수 면과 국물을 따로 담아주시는건가~?! 국수 포장은 처음 본 것 같다. =))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6
▲ 아이들 의자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7
▲ 국시생각나면 메뉴판. 가격은 전반적으로 저렴한 편이고, 왕돈까스는 거의 2인분 양 수준이니 참고할 것~! ^^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8
▲ 고기만두(4,000원). 만두피가 두껍지 않아서 좋았다.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9
▲ 짬뽕칼국수 2인분(5,000원x2). 이런 비주얼의 칼국수는 처음 봄 ㅎㅎㅎ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10
▲ 숙주가 위에 올려져서 나오기 땜에 시간이 지나도 아삭하다.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11
▲ 2인분이라 이렇게 덜어 먹어야 한다. 옷에 튀지 않게 조심~~~!!!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12
▲ 예쁘게 앞접시에 덜기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13
▲ 양배추, 버섯, 양파가 주로 많이 들어가있다.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14
▲ 잘 찾아보면 고기도 요렇게 조금씩 들어가있고~ =))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15
▲ 매운맛 짬뽕칼국수에 더 매운 김치를 얹는다.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16
▲ 고기만두로 짬뽕칼국수에서 나는 강한 불맛을 조금씩 잠재우며... ㅋㅋ 그러나 칼국수 양이 많아 잘 줄지가 않았다.
김포-칼국수-맛집-국시생각나면-17
▲ 풍무동 맛집 국시생각나면

짬뽕칼국수 2인분의 비주얼, 처음 봤을 때 엄청났고요. ㅎㅎ 가격이 1인분에 5천원이라 저렴하다고 느꼈습니다. 맛은 재료에서 강한 불맛을 느낄 수 있고, 면이 적당하게 잘 삶아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삭한 숙주나물도 좋았구요. 그리고 양이 진짜 많습니다. -_-: 웬만하면 주문한 음식은 다 먹는 스타일인데 여기서는 조금 남겼을 정도로 칼국수 양이 많아요.

식당 내부는 테이블이 넓직넓직하게 있어서 식사하기 편했고요. 건물 안에 전용화장실 있습니다. 무엇보다 주차가 편해서 좋고 주변이 복잡하지 않고 한적한 곳이라 여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김포에서 강한 불맛의 짬뽕국물을 맛보고 싶다면 꼭 한번 찾아가 보시길 바래요.!

김포 국시생각나면 위치와 기타정보

  • 주소 : 경기 김포시 풍무동 675-113
  • 전화번호 : 031-983-8958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한줄평 : 그동안 먹어본 '불맛' 좀 낸다는 음식 중 가장 저렴하고 양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