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님만해민 Pai Yan Yai(빠이얀야이) : 커피가 저렴하고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2017. 3. 31. 07:00태국여행 싸와디캅/치앙마이 카페

안녕하세요 치앙마이 카페를 사랑하는 칼퇴의품격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제가 사는 지역인 님만해민의 Pai Yan Yai(빠이얀야이) 인데요.

이곳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있지는 않지만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 카페예요. 님만해민을 1~2일 보고가는 여행자는 별 매력을 못 느낄 수 있는데 장기여행자에게는 Favorite 아지트가 될 수도 있는 카페입니다.

치앙마이-님만해민-카페-빠이얀야이-Pai-Yan-Yai-1
Pai Yan Yai(빠이얀야이) 외부

이 카페는 특이한 커피 메뉴가 많이 있습니다. 시그니처 커피인 Pai-Yan-Yai, Pay-Yan-Yai T-Rak, Pai-Yan-Yai Chic 이 있구요. 우리나라에서는 항공기를 회항시킬 정도로 유명한 땅콩이죠, 마카다미아를 이용한 Macadamia Coffee 도 있습니다.

커피의 가격은 Hot 이 55바트-, Iced 가 60바트- 정도인데요. 님만해민에 가장 최근에 생긴 카페인 Roxpress 의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150바트라는 걸 생각하면 Pai Yan Yai 는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치앙마이-님만해민-카페-빠이얀야이-Pai-Yan-Yai-5
▲ 부드러운 라떼 거품이 있는 Hot Pai-Yan-Yai
치앙마이-님만해민-카페-빠이얀야이-Pai-Yan-Yai-7
Hot Americano 와 커피메이트

간단한 토스트를 판매하고 있어서 아침에 커피와 함께 먹기에 좋습니다. 토스트의 가격도 25바트- 정도로 저렴한 편이구요. 배부르지는 않지만 입맛을 돋우는데 제격입니다.

치앙마이-님만해민-카페-빠이얀야이-Pai-Yan-Yai-6
▲ 치즈가 한 가득 치즈토스트
치앙마이-님만해민-카페-빠이얀야이-Pai-Yan-Yai-8
▲ 마요네즈와 함께 먹으면 고소한 햄치즈 샌드위치

Pai Yan Yai 내부는 밖에서 보는것과는 다르게 꽤 큰데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카페 안을 구경해보면 주인이 신경을 많이쓰고 잘 꾸며놨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가 똑같은 테이블로 가득차 있는데 반해, 이곳은 테이블의 종류도 다르고 의자, 소파도 다양하게 갖춰놓아서 아기자기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손님들은 주로 노트북을 하거나 책을 읽으러 Pai Yan Yai 에 옵니다. 분위기가 조용하고 붐비지 않아서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어요. 와이파이도 아주 빠르고 전원 플러그를 꽂을 콘센트도 곳곳에 있어서 노트북족에게 좋은 카페입니다.

치앙마이-님만해민-카페-빠이얀야이-Pai-Yan-Yai-2
Pai Yan Yai(빠이얀야이) 내부
치앙마이-님만해민-카페-빠이얀야이-Pai-Yan-Yai-3
Pai Yan Yai(빠이얀야이) 내부
치앙마이-님만해민-카페-빠이얀야이-Pai-Yan-Yai-4
Pai Yan Yai(빠이얀야이) 내부

Pai Yan Yai 위치와 기타정보

  • 위치 : 님만해민 쏘이 15
  • 시간 : 오전 8시 ~ 오후 8시
  • 가격 : HOT Pai-Yan-Yai 55바트, 토스트 25바트, 아메리카노+샌드위치 세트 99바트 (저렴한 편)
  • 전화번호 : 053-895232
  • Wifi : 빠름
  • 한줄평 : 현지 대학생과 웨스턴이 공부하거나 일하러 오는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