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구독자 100명 자체 파티를 열다

2017. 9. 3. 13:27칼퇴의품격 일상/유튜버 도전기

안녕하세요 칼퇴의품격 입니다. 몇 달 전부터 유튜브 채널에 여행 다니며 찍은 영상을 올리기 시작했는데 드디어 구독자가 100명이 넘었습니다. ^^;; 대략 5~6개월만의 일인 것 같네요.

잘 나가는 유튜버의 경우엔 구독자가 하루에 천명씩 늘기도 하고요. 제 채널은 하루에 한명도 잘 늘지 않더라구요. 인위적으로 늘릴 수 있는것은 아니니 그려러니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느릿느릿 구독자가 모여 최근에 백명이 넘게 되었어요. 뭐든 의미있는 숫자를 만들어 기념하길 좋아하는 저는 이때다 싶어 자체 파티를 열었습니다.

유튜브-구독자-100명-파티-1
▲ 기념파티의 메뉴는 김치전!!! 마침 김치가 적당히 쉬어서 김치전을 위한 최적의 상태가 되었다.
유튜브-구독자-100명-파티-2
▲ 특별한 날인만큼 오징어가 빠질 수 없지. 스페셜 해물 김치전 되시겠다.
유튜브-구독자-100명-파티-3
▲ 파티에 술이 없으면 또 서운하다. 갖출 건 다 갖춰보자. -_- 한국의 전통술, 잣 막걸리로 파티 분위기를 끌어올려 본다.

이렇게 자체 기념파티를 통해 유튜브 구독 100명 축하 행사를 마쳤습니다. 다음 행사는 구독 200명일 때 열 예정인데요. 그때가 언제쯤 될런지... 그래도 맛있는걸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기쁘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