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이 보이는 광안리 홍유단 식당 식사 후기 : 광안리 중국집, 광안리 맛집

2017. 4. 15. 12:10한국여행 방가/국내 맛집&카페

안녕하세요 칼퇴의품격 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요즘 부산 야경하면 가장 핫 한곳이 해운대 마린시티인데요. 광안대교가 보이는 광안리의 야경도 참 아련하고 멋있죠. 개인적으로는 좀 더 감성적인 광안리를 더 좋아합니다.

광안리에는 강아지와 산책을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미친듯이 해변을 뛰어다니는 강아지를 보니, 역시 강아지는 해안가에서 길러야 하나 싶기도 하구요. 얼마나 신나보이던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좀 더 해변에 앉아서 구경하고 싶었지만 예약한 시간이 다 돼서 광안리 중국집 식당에 들어가기로 합니다. (안에서도 해변이 보여요.)

부산-광안리-홍유단-1
▲ 이곳은 주차할 곳을 찾기가 힘든데, 다행히 이곳은 전용 주차장이 있다. 꽤 넓어서(40대 주차가능)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될 듯~~!!
부산-광안리-홍유단-2
▲ 식당 외부. 2,3,4층이 다 광안리 홍유단 식당이다.
부산-광안리-홍유단-3
▲ 식당 메뉴.
부산-광안리-홍유단-4
▲ 식당 메뉴.
부산-광안리-홍유단-5
▲ 식당 메뉴.
부산-광안리-홍유단-6
▲ 식당 메뉴.
부산-광안리-홍유단-7
▲ 찹쌀사천탕수육(25,000원). 자주 못 먹어보는 음식이라 그런건가? -_-; 정말 맛있었다. 뭔가 고급스러운 맛인데 불맛도 좀 나고, 튀김이 찰지다. 소스도 정말 맛있음.
부산-광안리-홍유단-8
▲ 탕수육 안에 고기도 꽉 차 있다.
부산-광안리-홍유단-9
▲ 해물짬뽕밥(8,000원). 광안리에서 짬뽕을 먹으니 기분이 새롭다. 짬뽕에는 새우, 쭈꾸미, 오징어 등등 내가 좋아하는 해산물이 다 들어가있다. 이것도 탕수육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 ㅎㅎ;; 정말 맛있다.;;
부산-광안리-홍유단-10
▲ 밥을 다 먹고 나서야 뒤늦게 바깥 풍경이 눈에 들어온다. 흠.. 한두번 먹으러 다니는것도 아닌데 왜 이러는지. +_+; 창가 테이블이 충분히 많이 있어서 연인끼리 밥 먹으러 오면 좋겠다.
부산-광안리-홍유단-11
▲ 식당 내부. 중국집인데 분위기가 있다. 그렇다고 꼭 요리를 시키지 않아도 된다. 그냥 짬뽕, 짜장 가볍게 한그릇 하러 가기에도 충분히 좋은 곳.

광안리 홍유단 위치와 기타정보

  •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8
  • 전화번호 : 051-759-4001
  • 영업시간 : 11:30 ~ 23:00
  • 한줄평 : 혹시 이곳 주방장이 이연복 셰프인가? 와이리 맛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