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시암 카페, 트루커피 시암파라곤(True Coffee Siam Paragon) |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당신을 위한!

2019. 10. 23. 07:00태국여행 싸와디캅/방콕 여행

@방콕 시암파라곤

방콕의 최대 중심가인 시암(Siam) 역, 그리고 그 앞에 시암파라곤이라는 쇼핑몰이 있다. 쇼핑하러 왔는데 5분 만에 급 노잼... 여자 친구 눈치를 좀 보다 쉴 만한 카페를 찾아 들어갔다.

트루커피(True Coffee)라고 인테리어가 예사롭지 않은 카페가 보였다. TrueMove라는 태국 통신사에서 운영하는 카페인가 보다. 와이파이 속도가 무지 빠르고 최신 핸드폰,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True Coffee Siam Paragon

★★★★☆ · 커피숍/커피 전문점 · 991 Rama I Rd

www.google.com

@방콕 트루커피

방콕 내에 트루커피는 여러 곳이 있는데 그중 시암파라곤에 있는 게 가장 예쁜 것 같다. 여행 후에도 이 곳 인테리어가 계속 기억에 남을 정도로 강렬했다. 카페에 있는 것만으로도 디지털 노마드가 된 것 같은 이 느낌적 느낌은 뭐람.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덕분에 커피가 더 맛있게 느껴졌다. 가격이 비싸서 2명이지만 한 잔만 시킨 것은 안 비밀이다. (-_-::) 사실 돈 때문만은 아니고 여자 친구는 나를 이곳에 방치하고 다시 시암파라곤 속으로 쇼핑하러 사라졌다.

디스플레이로 뿌려주는 숲 이미지와 원목 인테리어가 청량감을 뿜어낸다
괜히 핸드폰을 최신으로 바꾸고 싶은 분위기...
태국에서는 무조건 방문한 카페의 시그니처 커피를 주문한다!

방콕의 완전 도심, 그것도 쇼핑몰 안에 있는 카페임에도 치앙마이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트루커피(True Coffee)이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숲 속에 있는 느낌을 전달해 주고, 천장과 벽면이 나무로 꾸며져 있어서 자연 속에 있는 분위기가 나는 것 같다.

트루커피는 방콕에 살고 있는 디지털노마드에게 최고의 카페이다. 노마드가 이 비싼 시암 지역에 살고 있을 리는 없겠지만... 아무튼 넓은 테이블과 공간, 빠른 와이파이 등 노트북하기에 모든 조건을 다 갖추고 있다. 시그니처 커피는 약 4,500원으로 시암(Siam) 다운 강려크한 가격이다. 조금만 할인해 주면 더 자주 놀러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