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통로 디저트 카페 애프터유(After You Dssert Cafe), 더울 땐 빙수야

2019. 10. 21. 07:00태국여행 싸와디캅/방콕 여행

 

Soi Sukhumvit 55

태국 방콕 도시권 방콕

www.google.com

태국 방콕의 통로는 고급 주택들이 몰려있는 지역이다. 수쿰빗 55 거리를 중심으로 사이사이의 골목들로 들어가 보면 아기자기한 카페들을 많이 찾을 수 있다.

이 날은 더워도 너무 더워서 빙수를 먹으러 갔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좋지만 이때는 머리를 빵 때려주는 빙수가 먹고 싶었다. 방콕의 카페베네(?), 애프터유 디저트 카페에 가면 한국 스타일과 비슷한 빙수를 만날 수 있다.

@애프터유 디저트 카페, 통로점
쿠키는 좀 비싸서 패스할게여...

망고 빙수의 가격은 '19년도 환율로 10,500원 정도이다. 태국의 전통 디저트가 아니다보니 가격대가 좀 높은 것 같다. 이 가격이면 타이티 아이스를 무려 4잔 마실... (말줄임)

이왕 나왔으니 가격은 잠시 넣어두고 맛있게 먹기로 한다. 망고 빙수는 이가 없어질 듯한 달달함이 있었다. 연유와 망고의 조합은 태국의 다른 음식에서 이미 경험해 본 조합으로 익숙했다. (망고 스뛰끼 롸이스!!!)

방콕의 고급 주택가에 위치한 카페답게 가격대가 상당해서 다시 가라면 못 갈 것 같다. (^^:;;) 이 날은 방콕에서 처음이자 마지막 빙수를 먹은 날이다.

맛있는데 가격이 조큼 비싸...

 

After You Dessert Cafe

★★★★☆ · 디저트 전문 레스토랑 · 323/3 ซอยสุขุมวิท 55 ถนนสุขุมวิท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