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양지면에 있는 마리호텔 숙박 후기 | 용인호텔, 용인모텔

2018. 7. 24. 16:23한국여행 방가/국내 여행

용인 양지면에 있는 마리호텔에서 하루 숙박을 하고 왔어요~ 양지면에는 신기하게 한 곳에 숙박시설들이 모여 있는데요. 왜인가 했더니 주변에 스키장, 골프장, 에버랜드가 있더군요~~~ 에버랜드까지는 숙소에서 차로 24분이 나오네요.(네이버맵 기준)

주중에 일을 마치고 늦게 갔더니 숙소를 두루두루 둘러볼 시간이 부족했어요. 원래는 해외여행 가면 숙소를 이 잡듯이 꼼꼼하게 구경하고 다니는데ㅎㅎㅎ 숙소가 또 여행의 중요한 요소 아니겠습니꽈~! 아쉬운대로 사진을 열심히 찍어봤습니당.

마리호텔 사진 투척

용인호텔-마리호텔-1
▲ 용인모텔 마리(MARI) 입구. 규모가 좀 작은 편이예요.
용인호텔-마리호텔-2
▲ 모텔 복도. 보통 모텔에서 이렇게 어두운 톤을 사용하는 곳이 많은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려고 그러나 봅니다.
용인호텔-마리호텔-3
▲ 입구에 토스트 기계하고 빵이 있어요. 조식 킬러이지만 이 날은 걍 땡기지 않아서 먹어보진 않았네용 -_-
용인호텔-마리호텔-4
▲ 숙소 내부는 깔끔한 편이예요. 그런데 담배냄새가 좀 나는게 단점이었어요. 정확히 말하면 담배냄새는 아니고 담배냄새를 열심히 없앤 냄새라고 해야 하나-_- 거의 90% 모텔에서 맡을 수 있는 냄새죵~ ^^;; 객실에 재떨이하고 라이터가 있으니 이 부분은 어쩔 수 없을듯^^
용인호텔-마리호텔-5
▲ 옷걸이
용인호텔-마리호텔-6
▲ 이건 뭘까요~~
용인호텔-마리호텔-7
▲ 1회용 제품이 들어있는 박스였어요. 여기 있는줄 모르고 첨엔 치약 치솔이 안보여서 한참 찾았습니당ㅎㅎ
용인호텔-마리호텔-8
▲ 이런 등은 마음에 들어요~~
용인호텔-마리호텔-9
▲ 가운이 영어로도 GOWN 이었군요~ 첨 알았습니당 ㅋㅋ
용인호텔-마리호텔-10
▲ 일체형 컴퓨터 (게임용은 아닌듯)
용인호텔-마리호텔-11
▲ 국민커피(?) 맥심과 현미녹차.
용인호텔-마리호텔-12
▲ 냉장고에 음료랑 물이 충분히 들어있어요. 짱짱. 욕조에서 목욕하면서 열심히 마셨습니다...
용인호텔-마리호텔-13
▲ 욕실에 샴푸, 바디클렌져 있어요
용인호텔-마리호텔-14
▲ 씻고와서 침대에서 보는 TV. 그리고 에어컨... 이 맛에 호캉스 합니당..

용인 마리호텔 위치와 기타정보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남평로 73-5
  • 전화번호 : 0507-1333-0212
  • 영업시간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홈페이지 : 호텔마리
  • 한줄평 : 우리나라 모텔의 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