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가본 미국음식전문, 온더테이블서현 미쿡식당 후기

2017. 10. 19. 05:25한국여행 방가/국내 맛집&카페

미국음식은 햄버거, 스테이크 등으로 인해 익숙한 듯 하지만 실제론 그 외에 다른 메뉴는 뭐가 있는지 잘 모른다. 아무래도 기름진 느낌이 많이 들고... 그런데 그 종류에는 뭐가 있을까? 이런 궁금함을 가지고 미쿡식당 서현점에 갔다.

식당은 서현역 퍼스트타워 빌딩 2층에 있다. 지하1층에는 영풍문고가 있어서 평소에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2층에는 온더테이블이라는 푸드코트가 있고 미쿡식당은 이곳에 입점한 식당 중 하나이다. 푸드코트의 특성상 친구들과 여러종류의 음식을 시켜서 다양하게 먹기에 좋다.

그럼 온더테이블에 있는 미쿡식당 서현점으로 한번 가보도록 하자. 숑숑숑...

서현 온더테이블 사진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
▲ 온더테이블은 서현역 퍼스트타워 2층에 있다. 식사를 하면 건물 지하주차장에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주차비는 분당이라 상당히 비싼편이니 주의~!)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2
▲ 온더테이블에 입점한 식당들,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지는 않고 젊은층들이 좋아할만한 특이한 브랜드들이 몇 개 있다. 미쿡식당도 그 중에 하나인데 현재는 광명과 서현에만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3
▲ 온더테이블 푸드코트 입구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4
▲ 온더테이블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1:30 까지~!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5
▲ 창가에 앉으면 분당구청이 보인다. 지나다니는 차 구경하며 먹기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6
▲ 점심시간이 되면 퍼스트타워 건물 내에 있는 직장인들이 명찰을 하나씩 차고 하나둘 내려오기 시작한다. 주말엔 데이트하러 오기에 좋다. 바로 밑에 영풍문고가 있으니까 밥 먹고 책도 보고...

미쿡식당 소개글

미국여행 중 지쳐있던 나에게 건네진 세련되진 않았지만 꽤나 멋스러웠던 음식, 자유분방함과 다채로움이 가득 담긴 미국 도시들의 특별했던 음식, 미쿡식당은 여행에 대한 즐거움과 특별했던 음식들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미국 음식 전문점입니다.

미쿡식당은 미국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을 현지화하여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아메리칸 패스트 다이닝”입니다.

식당 소개글을 따왔다. 미국 땅을 밟아본 적 없는 나로썬 저것이 어떤 느낌인지 모르지만 -_-;; 오늘만큼은 음식을 통해 미국의 자유분방함을 장착해보려 한다. 렛츠고~~~

미쿡식당 서현점 사진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7
▲ 미쿡식당 전체 샷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8
▲ 미쿡식당 메뉴판, 가격대가 좀 있는편인데 온더테이블의 평균 수준이다.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9
▲ 원산지 표시판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0
▲ 심플하면서 이미지가 바로 연상되는 식당 로고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1
▲ 미쿡식당의 대표 메뉴들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2
▲ 오늘 내가 먹을 음식인 하와이 대표 음식, 로코모코. 함박스테이크 덮밥이다.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3
▲ 그 외에 미쿡식당엔 애리조나 스타일의 퀘사디아가 있고...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4
▲ 뉴올리언스의 해산물 요리가 있다. (비주얼이 장난 아니구만 -_-)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5
▲ 첫번째 음식, 알로하 로코모코. 플레이팅이 귀엽다. ㅎㅎ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6
▲ 좀 더 가까이 다가가면 버터맛이 나는 소스와 밥, 함박스테이크와 파인애플, 계란후라이가 얹혀있다. 사이드에는 샐러드가 있고. 맛은 무조건 맛있는 조합이라 웬만한 사람들 입맛에 다 잘 맞을 것 같다. 소스는 짭짤하면서 많이 먹으면 약간 느끼할 수 있고, 샐러드와 탄산을 같이 먹으면 또 금방 괜찮아진다.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7
▲ 두번째 음식은 갈릭 쉬림프 오일 스파게티이다. 오일파스타답게 깔끔~한 맛. 브로컬리, 토마토, 새우가 들어간다.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8
▲ 새우크기가 이 정도 되고 5~6개 들어가있다. 크기가 꽤 큰데 생각보다 갯수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놀랬다.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19
▲ 세번째 음식은 붐붐 쉬림프 샐러드..! 앞에 나온 음식들과의 밸런스를 깔끔하게 잡아주는 샐러드이다. 위에 뿌려진 건 코코넛이다.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20
▲ 오일파스타보다 이 샐러드에는 더 많은 새우가 들어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새우를 이렇게 많이 먹어보는게 얼마만인지 ^^;; 쉬림프 샐러드에는 새우, 아보카도, 상추 등이 들어간다.
온더테이블-서현-미쿡식당-21
▲ 이렇게 3가지 음식과 음료 2잔이 '알로하 인 하와이 세트'이다. 가격은 34,500원. 친구들끼리 와서 다양하게 먹고싶을 때 세트메뉴를 주문하자...!

미쿡식당 서현점 위치와 기타정보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5 (서현동, 분당 퍼스트타워)
  • 전화번호 : 031-781-6609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홈페이지 : http://www.facebook.com/tastymecook/
  • 주차 : 식사 시 2시간 무료
  • 한줄평 : That's perf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