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고기집 젠틀돈, 성신여대에 삼겹살 먹으러~!

2017. 5. 15. 12:44한국여행 방가/국내 맛집&카페

삼겹살을 먹으러 성신여대 근처에 있는 고기집 젠틀돈에 갔다. 식당 근처에 주차할 곳이 없어 성신여대 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밖에 나오니 여대라 전부 여자밖에 없었고 나는 매우 당황을 하였다. (다음엔 일반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겠다.)

식당은 성신여대역에서 도보로 5분이 안걸리는 가까운 곳에 있다. 매장이 아주 커서 지나다니다보면 쉽게 눈에 띄고, 특히 싸이의 젠틀맨에서 영감을 받은 젠틀돈 돼지가 춤을 추는 모습이 아주 인상깊다.

▲ 성신여대 삼겹살 전문점 젠틀돈, 마더파더 모시고 젠틀돈으로 가보자.
▲ 매장도 큰데 불판이 진짜 크다. 큰 불판만큼이나 테이블이 넓직넓직해서 여러명이 앉았을 때 부대낄 일이 없겠다.
▲ 하늘에는 돼지가 날아다님 ㅋㅋㅋㅋ
▲ 이 식당은 특이하게 무한리필 메뉴가 따로 있다. 그냥 삼겹살을 주문하면 국내산이 나오고, 무한리필 삼겹살의 경우는 독일산을 사용한다.
▲ 젠틀돈의 점심특선메뉴. 5천~6천원이면 상당히 저렴하다.
▲ 셀프바. 상추 좋아하는 사람들은 양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 젠틀돈 메뉴. 같은 삼겹살인데 국내산, 미국산, 독일산 등 원산지에 따라 다양하게 팔고 있는게 특이하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게 장점이다.
▲ 셀프바가 있지만 처음엔 밑반찬을 가져다 주셨다. 쌈에 청경채가 나오는 고기집은 처음인 듯. 샐러드와 된장은 세트메뉴나 국내산 삼겹살/목살을 주문하면 같이 제공되는 것들이다.
▲ 드넓은 불판에 2인 세트메뉴를 올렸다. 삼겹살, 목살, 버섯, 소시지, 떡갈비, 새우 등등 정말 버라이어티하다. +_+;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고 마지막에 불쇼까지 해주시니 나는 너무 편하게 먹기만 했다. 불쇼는 돼지 잡내를 잡는데 도움이 될 것 같다.
▲ 돼지고기의 불쇼는 끝났지만 된장은 뒤늦게 불타고 있다.
▲ 모든 준비가 끝나고 기다리고 기다렸던 한쌈. 쌈에는 올릴 수 있는 모든 것을 올려본다.
▲ 생전 처음 본 조합. 틀을 잡아주는 양파에 달걀을 풀고 그 위에 치즈를 얹었다. 쭉쭉 늘어지는 치즈, 이름을 짓자면 '모짜렐라 인더 어니언' 정도가 되겠다.
▲ 후식으로 주문한 비빔냉면. 이걸로 고기의 느끼함을 깔끔하게 잡아보자.
▲ 젠틀돈 약도.

젠틀돈 위치와 기타정보

  • 주소 :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1가 85-77 (성신여대역 1번 출구 근처)
  • 전화번호 : 02-828-9088
  • 영업시간 : 10:00 - 06:00
  • 한줄평 : 롯데타워 불꽃놀이만큼 화려했던 젠틀돈의 삼겹살 불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