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수 타이아로마에서 한방에 피로풀기 : 충주 타이마사지, 충주 커플마사지

2017. 9. 7. 23:11한국여행 방가/국내 여행

충주 타이마사지 샵인 수 타이아로마에 다녀왔어요. 충주의 가장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는 연수동에 있답니다. 건물 1층은 윤 스튜디오이고 근처에 스벅이 있어요.

태국 여행하고 온지 두 달이 지나가는 시점이라 타이마사지 받으러 가는길에 들떠 있었어요. 태국에서는 1주일에 1번은 꼭 받았던 마사지인데 한국에선 정말 오랜만~~!! 수 타이아로마에서는 마사지사가 태국분들이라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1
▲ 수 타이아로마 외관.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2
▲ 옆에 있는 베스킨.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3
▲ 효도 마사지 / 커플 마사지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4
▲ 건물 입구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5
▲ 건전 마사지!!

입구에 들어설 때부터 여러 액자나 향기 같은 것들이 태국 느낌을 나게 해줬어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태국의 정취~~ ㅋㅋ 좋은 향기를 맡으니까 기분 좋아지고 마사지에 대한 기대감도 점점 올라갑니다. 저는 커플마사지를 받으러 갔고 혼자 보다는 가격적인 면에서 더 좋다고 느꼈어요.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6
▲ 잘 꾸며진 실내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7
▲ 다양한 차 종류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8
▲ 간식거리들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9
▲ 카운터 사와디캅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10
▲ 태국의 상징 Chang(코끼리)

마사지샵 내부 인테리어가 예뻐요. 연수동이 아니라 카오산로드에 온 줄... ㅎㅎ 작은 소품 하나하나 보는게 재미있었습니다. 따뜻한 차와 간식거리들이 비치되어 있는것도 좋아요. 실내가 깨끗하고 아로마향이 나서 마사지 받기 전부터 기분을 좋게 해줬어요.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11
▲ 족욕실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12
▲ 예쁜 족욕통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13
▲ 꽃과 코끼리 소품

태국에서는 족욕없이 바로 전신마사지를 받는 경우가 많았는데 족욕을 먼저 하니까 몸이 더 잘 풀리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족욕통에는 예쁜 꽃이 둥둥... 발을 담그자마자 여행하는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입니다. +_+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14
▲ 커플마사지를 받는 2인실
충주-타이마사지-수타이아로마-15
▲ 아늑하고 조용한 마사지실 분위기
▲ 귀여운 하트 수건 ㅋㅋ

룸이 아주 조용하고 청결해서 마음에 들고 좋았어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마사지도 꼼꼼하고 세심하게 잘 해주시고요. 특히 목 부분을 마사지 해 주실 때는 시원한 크림 먼저 발라주시고 마사지 해주시니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_+ 몸이 녹는 기분이 듭니당. ㅋㅋㅋ

가격은 주간가격과 야간가격이 달라서 가기전에 한번 확인을 하면 좋을 것 같구요. 주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6시까지 입장하면 주간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샵이 위치한 곳 주변에 식당, 카페가 많아서 마사지 받고 식사와 커피까지 하고 오면 최고의 하루가 될 듯 싶습니다.

수 타이아로마 위치와 기타정보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소 : 충북 충주시 갱고개로 138 (연수동)
  • 전화번호 : 043-848-6622
  • 영업시간 : 11:00~03:00
  • 한줄평 : 깨끗한 시설, 깔끔한 마사지, 단점이 별로 없는 샵 (코쿤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