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가 만원, 안주가 저렴한 꼼보포차 수원역점 : 수원역 술집, 수원역 포차

2017. 8. 16. 20:24한국여행 방가/국내 맛집&카페

수원역 술집 꼼보포차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수원 로데오거리에 있고요. 지하철역에서 걸으면 5분이 안걸립니다. 이 거리는 젊은층이 많이 모이는 곳이어서 저렴한 술집이 많은데 꼼보포차도 그 중에 하나예요.

꼼보포차는 메인 메뉴의 가격이 10,000원~13,000원이고, 사이드 메뉴는 3,000원~6,000원 정도 합니다. 특이한 점은 만원대의 메인메뉴 2개를 주문하면 3천원짜리 사이드메뉴 1개를 덤으로 주문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메인메뉴 3개면 사이드메뉴 2개가 공짜고요. 아무튼 여럿이서 뭉쳐서 오면 안주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수원역-술집-꼼보포차-1
▲ 수원역 포차 / 꼼보포차. 2층에 있어요.
수원역-술집-꼼보포차-2
▲ 입구부터 대딩들이 놀기에 딱 좋을 것 같은 스멜이 납니다~!
수원역-술집-꼼보포차-3
▲ 꼼보카드 획득방법. 친구들끼리 와서 메인메뉴 여러개 시킨 후, 사이드메뉴는 꼼보카드로 먹어봅시다.
수원역-술집-꼼보포차-4
▲ 꼼보 메인메뉴 Top 10 입니다. 꼼보포차에 처음 왔다면 안정적으로 이 중에서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괜히 Top 10 이 아니겠죠~!
수원역-술집-꼼보포차-5
▲ 주류 메뉴. 생맥이 4천원, 소주도 4천원~!
수원역-술집-꼼보포차-6
▲ 적당한 거품의 크림생맥주.
수원역-술집-꼼보포차-7
▲ 꼼보포차의 분위기는 요렇습니다. 실내포차들이 대부분 그렇듯이 어두운 조명이지만 완전히 어둡진 않고요. 적당히 밝아서 얼굴 보면서 이야기하기 편해요~ 중간 테이블에는 한쪽에 가림막이 있어서 옆에 사람이 지나다녀도 방해가 덜 되구용~ 작지만 공간활용이 잘 돼있고 분위기가 산만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수원역-술집-꼼보포차-8
▲ 강력추천 BIG 3 로 꼼장어, 오돌뼈, 불돼지가 있네요. 이렇게 베스트가 있는데 전 죄다 다른 메뉴만 주문했습니다. -_-;
수원역-술집-꼼보포차-9
▲ 맥주엔 노가리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안주인데요. 여기 노가리는 약간 딱딱했습니다. 저는 옆에 있는 버터오징오를 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수원역-술집-꼼보포차-10
▲ 뼈없는 치킨입니당. 잘 잘라져 있어서 안주로 먹기 편하고요. 포테이토가 있어서 맥주 안주로 좋았어요.
수원역-술집-꼼보포차-11
▲ 해물치즈 떡볶이예요. 홍합이 6~7개, 칵테일새우가 3~4개 정도 들어가 있습니다. 요건 거의 식사 대용으로 먹은 것 같네요. ㅎㅎ 술 먹을 때도 밥은 항상 먹어야 한다는 신념으로...ㅋㅋ; 해물 양이 적은게 아쉽지만 홍합 상태나 양념이 좋았어요~!

꼼보포차 수원역점 위치와 기타정보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2가 32-1 2층 (수원역 7, 8번 출구)
  • 전화번호 : 031-252-8800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5:00 (연중무휴)
  • 한줄평 : 오늘 저녁 3명이상 모였으면 닥치고 꼼보포차로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