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만해민 로컬카페(Local Cafe) : 치앙마이 마야몰 근처 디저트 카페

2017. 1. 23. 09:00태국여행 싸와디캅/치앙마이 카페

님만해민 로컬카페(Local Cafe)에 갔다. 마야몰 맞은편에 있는 곳인데 가장 중심가이다보니 카페도 크고 웅장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이곳이 인기가 있는 이유는 주인이 태국 개그맨 우돔이기 때문이다. 앞서 디저트 카페 아이베리로 장외홈런을 날리더니 로컬카페까지 연타석 홈런을 치고있다. (태국의 유재석이 아니라 태국의 백종원인듯)

디저트로 이미 유명한 카페인만큼 케잌, 빙수 등 여러 종류의 디저트가 있는데 대체적으로 가격이 좀 있는 편이다.

님만해민 중심에서 여유를 외치다

로컬카페(Local Cafe)는 님만해민에서 가장 번잡한 곳에 있지만 워나 규모가 크고 잘 꾸며놔서 내부가 매우 쾌적하다. 1층, 2층 테이블이 널찍널찍하게 있어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려는 사람도 편하게 할 수 있다. 대신 인터넷이 다른 카페에 비해 많이 느린편이다.

화장실은 외부에 있어서 공용으로 쓰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깨끗하고, 밤이 되면 외부의 트리 조명이 켜져서 분위기가 꽤 난다. 단기여행자로써 님만해민을 하루안에 다 털어버리고 싶은 분들께 좋은 디저트를 먹으며 휴식을 취할 장소로 추천한다.

치앙마이-님만해민-로컬카페-Local-Cafe-1
▲ 1층, 2층 광활한 대지가 펼쳐져 있어 눈치 보지않고 오래 쉬기 좋다.
치앙마이-님만해민-로컬카페-Local-Cafe-2
▲ 타이티 크레페(THAI TEA CREPES) 90바트. 치앙마이에서 지내며 먹었던 케잌중에 가장 맛있다.
치앙마이-님만해민-로컬카페-Local-Cafe-3
▲ 아메리카노 65바트. 치앙마이의 HOT 아메리카노는 항상 양이 적어 고민이다.
치앙마이-님만해민-로컬카페-Local-Cafe-4 치앙마이-님만해민-로컬카페-Local-Cafe-5
▲ 낮과 밤 모두 분위기가 좋다.

위치와 기타정보

  • 위치 : 님만해민 마야몰 건너편
  • 가격 : 빙수 165~215바트, 케잌 75~90바트
  • 한줄평 : 우돔, 다음 사업은 나랑 같이 하자.